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사카 4월 날씨 옷차림 여행정보는?   


 '일본의 부산'이라고도 불리는 오사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활기차고 활발한 도시의 분위기 덕분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시는 도시이죠. 또, 교토나 나라, 고베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아 다양한 일정을 고려해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오사카의 4월 날씨와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오사카 날씨

 


계절

 4월의 오사카는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4월 초에는 벚꽃이 만개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시기이기도 하죠. 우리나라의 봄 보다 조금 더 따뜻한 봄을 상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일교차가 큰 만큼 새벽이나 저녁에는 꽤 쌀쌀해질 수 있다는 점은 꼭 참고해두세요.


날씨

 4월 초에 오사카에 벚꽃이 만개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오사카의 따뜻한 날씨를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평균 최고기온이 18.9도로 낮에는 따뜻하지만, 평균 최저기온이 8.9도여서 밤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집니다. 또, 4월의 오사카는 강수량(133.6mm)이 꽤 있는 편이므로 우산을 챙겨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기온

평균기온 : 13.6

평균최고기온 : 18.9도

평균최저기온 : 8.9도





 

 4월 오사카 옷차림

 



 오사카의 4월은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때입니다. 긴소매의 옷과 얇은 외투를 준비해 입고 다니시면 좋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의 경우 반팔을 준비하셔도 좋지만, 쌀쌀한 날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물론, 낮에는 기온이 올라가서 겉옷을 벗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밤에는 기온이 꽤나 내려가는 편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일정을 시작할 때는 벗기 쉽고, 들고 다니기 편한 가벼운 겉옷을 잘 챙겨주세요. 밤까지 일정을 계속해야하는 분이라면, 꼭 겉옷을 챙겨주셔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