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키나와 5월 날씨 옷차림 여행정보 알아보기   


 일본의 휴양지인 오키나와는 최근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렌트카를 이용해 여행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은 오키나와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특히, 더운 여름에는 무거운 짐 걱정 할 필요없이 운전을 하고 다니면 좋겠죠?



※ 일본 오키나와의 5월 날씨와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오키나와 날씨

 

계절

 오키나와의 5월은 평균기온이 23.3도 정도로 따뜻한 여름의 시기입니다. 다만, 5월부터는 강수량이 많아져서 여행을 즐기기에 다소 무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장마를 잘 피해가면 화창한 날씨의 오키나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

 오키나와의 5월은 물론 덥긴 하지만, 한여름 보다는 기온이 낮은 편이어서 야외활동을 하기에 좋을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 중에 비를 만날 확률이 높으므로 우산 또는 우비를 잘 챙겨주셔야 합니다. 5월에는 장마가 있으므로 날씨정보를 잘 확인하시고 여행을 계획하세요.


기온

평균기온 : 23.3도

평균최고기온 : 26.4도

평균최저기온 : 20.9





 

 5월 오키나와 옷차림

 



 5월의 오키나와는 여름 날씨이므로 반바지, 반팔 등 여름 옷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비가 많이 내려서 습하므로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샌들이나 슬리퍼 같은 신발도 비가 많이 오는 5월 오키나와에 적합하겠습니다.


 5월 오키나와의 평균 최저기온은 20.9도입니다. 즉, 바다 바람이 있는 곳에는 서늘함 또는 쌀쌀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얇은 가디건이나 외투 정도를 챙겨주시면 혹시 모를 쌀쌀함에 대비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