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사카 7월 날씨 옷차림 여행정보 알아보기   


 일본의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주변의 고베, 교토, 나라 등의 도시로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위치이고, 우리나라의 부산과 같은 색다른 매력을 가진 도시여서 좋습니다. 흥이 많고, 감정이 풍부한 오사카와 그곳 사람들의 매력이 여행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지 모르겠습니다.



※ 일본 오사카의 7월 날씨와 옷차림 여행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오사카 날씨

 


계절

 일본의 계절은 최북단과 최남단을 제외하면, 대체적으로 우리나라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7월의 오사카는 한여름입니다. 물론, 우리나라보다 더욱 습하고 더운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바깥 활동을 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기 때문에 실내 일정을 적절히 섞어서 현명한 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오사카의 7월은 한여름의 날씨이며 평균기온이 26.5도 정도로 더운 날씨를 자랑합니다. 평균 최고기온은 30.9도 이기 때문에 가장 더운 한낮에는 실내에 있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7월에는 강수량(158.8mm)도 많은 편이어서 우산을 잘 챙겨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기온

평균기온 : 26.5도

평균최고기온 : 30.9

평균최저기온 : 23.1





 

 7월 오사카 옷차림

 



 7월의 오사카는 한여름의 날씨이기 때문에 반팔, 반바지 등 여름 옷차림을 준비해주세요. 꽤 습한 날씨여서 통풍이 잘 되는 옷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시원하게 거리를 다니기 위해서 슬리퍼, 샌들 등의 신발을 챙겨주셔도 좋습니다. 땀이 많으신 분이라면 손수건이나 작은 수건 등을 들고 다니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짐 때문에 더워질 수 있으므로, 작은 가방을 챙겨 필요한 물건들만 들고 다니도록 하세요.


 에는 기온이 조금 더 떨어져서 낮보다는 활동을 하기에 편해집니다. 다만, 아직도 더운 날씨이기 때문에 낮과 비슷한 옷차림을 해주세요. 냉방시설이 잘 되어있는 실내에 들어갈 때는 조금 쌀쌀할 수 있으므로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얇은 가디건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