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낭 3월 날씨와 옷차림 여행정보 정리   


 다낭은 호이안(유네스코 문화유산), 미체 비치, 후에(베트남 왕조의 마지막 왕궁), 바나힐 국립공원, 다낭 박물관, 하이반 고개, 까오따이교 사원, 영응사 등의 관광지가 있는 곳입니다. 또한, 많은 먹거리들로 세계 관광객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다낭의 3월 날씨와 옷차림 등 여행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다낭 날씨 

 

계절

 베트남의 다낭은 1월부터 7월까지 건기에 속합니다. 즉, 동남아시아의 갑작스런 소나기를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3월의 다낭은 우리나라의 한여름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덥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소나기가 많이 내리지 않기 때문에 여행하기에 괜찮습니다.


날씨

 1월, 2월의 다낭은 비가 오고, 날이 추우면 수영장에 들어가기 힘들 수도 있지만, 3월은 그렇지 않습니다.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고 비도 자주 내리지 않습니다. 다만, 그날의 날씨에 따라 추울 수도 있다는 점은 알아두셔야 합니다.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기 전이라, 여행하기에는 좋은 날씨죠.


기온

평균최고기온 : 27도

평균최저기온 : 22도


특이사항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모기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특히, 물이 많은 곳에는 모기가 있을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꼭 챙기세요.





 

 3월 다낭 옷차림

 



낮과

 3월의 다낭은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꽤나 더운 날이 많습니다. 그래서 여름용 옷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날에 따라서는 쌀쌀한 경우도 있으므로 꼭 적당히 얇은 외투, 바람막이 등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3월에 물놀이를 하고 나서 꽤 쌀쌀함을 느꼈다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4월부터는 확실히 여름이 시작되지만, 3월은 조금 쌀쌀할 수 있으므로, 꼭 이에 대비할 수 있는 옷을 챙겨두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