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리 5월 날씨 옷차림 여행정보 알아보기   


 지금은 파리의 상징적인 건축물이 된 에펠탑은 처음 지어질 때는 많은 예술가, 지식인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아름다운 파리의 경관을 해치는 '철골'로 매도 당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세계의 여행객들이 에펠탑을 보기 위해 파리를 찾고 있습니다. 에펠탑은 맑은 날씨의 낮에 보아도 멋지고, 밤에 보아도 멋진 매력적인 건출물입니다.



파리의 5월 날씨와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파리 날씨

 


계절

 파리의 5월의 완연한 봄을 보이는 시기입니다. 그렇게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시기여서 여행을 즐기기에는 좋은 때입니다. 다만, 밤낮으로 일교차가 있어서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는 낮은 기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봄 날씨인 만큼, 야외활동을 하기에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평균기온이 15도 정도로 때에 따라 약간 쌀쌀할 수도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따뜻한 날들이 이어집니다. 여행 중에 가끔 비를 만날 수도 있지만, 강수량 자체가 많지 않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작은 우산 정도만 챙겨주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기온

평균기온 : 15도

평균최고기온 : 20도

평균최저기온 : 11도





 

 5월 파리 옷차림

 



 5월 파리의 낮에는 따뜻한 날들이 이어지기 때문에 얇은 긴소매 옷들을 챙겨주세요. 봄이나 가을 정도에 입는 옷이면 부담없이 여행지에서 입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가끔씩 추워지는 날에 대비해서 적당한 겉옷(바람막이, 가디건)을 챙겨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다만, 너무 두꺼운 겉옷은 짐이 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일교차가 커서 밤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일교차가 거의 10도 정도이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활동할 때는 따뜻하게 옷을 입어주세요. 환절기이므로 갑작스러운 기온변화 때문에 감기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