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년 대구치맥페스티벌   


무더운 여름에는 맛있는 치킨을 뜯으면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죠. 치킨과 맥주()은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조합입니다. 올해 대구에서는 이 대단한 조합을 가지고 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바로 대구페스티벌인데요.


오늘은 대구의 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제의 입장료, 일정, 장소, 초대가수 라인업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페스티벌7월 27일(수)부터 7월 31일(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대구두류공원은 두류역, 감삼역, 성당못역 등과 가깝지만 지하철에서 내리셔도 버스로 환승하시거나 조금 걸으셔야 됩니다.



대구치맥축제입장료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느 축제가 그런 것처럼 이런저런 체험이나 먹거리에는 비용을 지불하셔야 되는데요. 다양한 치킨브랜드, 치킨집들의 치킨들을 시식하시거나 직접 구매해서 맥주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의 로고입니다. 치킨과 맥주잔이 묘하게 합쳐져 있습니다.



▲ 작년(2015년) 페스티벌의 사진입니다. 대구에서는 특히나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탄생했다고 해요. 10년, 20년 후 독일의 옥토버 페스트처럼 세계적인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치킨들을 시식하거나 구매하셔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축제의 밤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올해에도 불꽃놀이와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겠죠?



▲ 멀리에는 대구의 83타워가 보입니다. 대구에 살지 않으셔도 일찍 도착해서 이곳저곳 대구의 관광지들을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구의 관광지에는 대구수목원, 앞산전망대, 수성못, 힐크레스트, 대구모노레일, 서문시장, 김광석거리, 옥연지 송해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치맥페스티벌일정표입니다. 5일 동안 빼곡한 스케쥴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사진이 잘 안보이시는 경우에는 확대해주시거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축제장소는 두류공원 내의 두류야구장, 2.28주차장, 대구관광정보센터주차장, 코오롱야외음악당, 두류공원로드가 있습니다. 각 장소의 위치는 아래의 행사 안내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축제의 안내도입니다. 두류공원 일대에서 치맥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집니다. 스케쥴표를 잘 참고하셔서 행사에 잘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세요!



▲ 치맥페스티벌의 개막식에는 씨스타, 치맥한류콘서트에는 달샤벳, ATT. 피에스타, 크라잉넛, 휘성 카스데이에는 치타와 매드클라운이 축제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치맥페스티벌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