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주엽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그랜드백화점에 위치한 영화관입니다. 6개의 상영관과 474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관입니다. 근처에는 주엽역, 일산호수공원, 킨텍스 등이 있습니다.

 

 

주엽 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 영화예매, 관람권가격, 주차요금, 주변맛집, 위치 등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실 분들은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정보

주차장

▷ 주엽 롯데시네마 주차장

 

주차요금

▷ 당일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 주차

교통정보

지하철

▷ 주엽역 5번, 6번 출구

 

맛집정보

주엽역 주변 맛집

  • 더착한 : 바삭하고 고소한 찹쌀치킨과 수제버거가 맛있는 치킨 맛집.
  • 털보족발 : 족발, 매운족발, 한방보쌈 등 족발, 보싼 맛집. 족발과 콩나물무침이 잘 어울리는 맛집.
  • 훈라멘 : 탄탄멘, 마제소바, 바질소바 등 일본식 라멘 전문점. 감자고로케, 튀김만두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 곳.
  • 모퉁이 주방 : 매운크림통삼겹파스타, 바질크림새우파스타, 트러플크림새우리조토, 목살김치필라프 등 이색적인 양식 메뉴가 있는 맛집.

 

 

영화 상영시간표, 예매 및 할인

아래의 링크를 통해 롯데시네마 주엽점의 영화시간표를 확인하고 영화예매 및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영화시간표는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롯데시네마 어플을 설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여 예매, 티켓확인을 편리하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주엽 롯데시네마 영화시간표 및 할인정보 확인

 

영화요금(2D)

▷ 주중 : 조조 8,000원, 일반 : 9,000원

▷ 주말 : 조조 9,000원, 일반 : 12,000원

▷ 청소년 및 어린이는 6,000 ~ 10,000원. (상영요일, 시간에 따라 상이)

영화관 위치 및 주소

도로명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6 그랜드백화점일산점

지번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22 그랜드백화점일산점

근처 영화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