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원도하면 무엇이 떠오를까요?

 

태백산맥, 설악산, 대관령, 동해안, 폭설, 스키장, 감자, 평창올림픽 다양하고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춘천, 강릉, 원주 등 강원도를 대표시하는 도시들이 있고 그 외에도 화천, 양구, 인제, 홍천, 철원, 횡성, 동해, 삼척, 고성, 속초, 양양, 태백, 영월, 평창, 정선 등 많은 도시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자연경관과 기후를 가지고 있는 지역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여행, 레저, 휴양을 위해 찾는 고싱기도 합니다. 그럼 강원도 여행을 위한 관광안내지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청 홈페이지 접속  

 

먼저 관광지도를 제공하고 있는 강원도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www.provin.gangwon.kr

 

* 현재 코로나로 인해 강원도청 메인페이지에서 코로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강원도청 홈페이지 배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원도청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정보들이 있지만, 지도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관광.안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강원관광지도 아이콘을 클릭하면 PDF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화면 아래에 PDF 파일이 다운로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어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관광홍보물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강원도에 속한 시, 군의 홍보물을 신청해 직접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강원도를 여행하기 위해 관광지도, 홍보물 등을 미리 우편으로 수령하여 여행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강원도 관광안내지도  

 

▲ 다운로드 받은 관광지도에서는 강원도에 속한 다양한 시, 군의 관광지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큰 지도로 제작되어 지역을 상세하게 볼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각 지역의 관광안내소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 영서내륙, 백두대간, 동해안, DMZ 지역 특성에 따라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탬프투어 관광지와 시티투어버스 정보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