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A 6월 날씨 옷차림 여행정보 알아보기   


 LA(또는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서부에 위치한 큰 도시입니다. 미국에서 뉴욕에 이어 두 번째로 규모가 큰 도시이며,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로도 유명해 휴양으로 많이 찾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미국 LA (로스엔젤레스)의 6월 날씨와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 LA 날씨

 

계절

 LA의 6월은 초여름이 시작되는 시기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직전이기도 합니다. 한낮에는 다소 더운 날씨가 이어지긴 하지만, 대부분 비가 내리지 않는 화창한 날씨여서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날씨

 LA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기로 유명한 도시이기 때문에, 우산을 챙길 필요는 없습니다. LA의 날씨는 맑고 화창한 날씨들이 이어지기 때문에 '축복받은 날씨'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다만, 밤낮의 기온차가 큰 편이어서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활동할 때는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등의 겉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기온

평균기온 : 19도

평균최고기온 : 24도

평균최저기온 : 13도





 

 6월 LA 옷차림

 



 한낮에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므로, 반팔이나 반바지 등 여름 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더운 날씨 덕분에 실내에는 냉방이 세게 가동되는 편이므로 가벼운 겉옷(가디건, 바람막이 등)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강한 햇살을 막을 수 있는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등의 아이템을 준비해주세요.


 일교차가 심해서 밤에는 꽤나 기온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낮보다는 조금 더 따뜻하게 얇은 긴소매 옷들을 준비해주세요. 가디건, 자켓 등 가벼운 겉옷을 입는 것도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