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버랜드 야간개장 할인 팁   


는 롯데월드, 서울랜드와 더불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놀이공원입니다. 용인에서 용인자연농원으로 시작해서 에버랜드로 이름을 변경하고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용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다소 교통편이 불편하긴 하지만, 수고로움을 감수하고 꼭 가볼만한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 에버랜드와 다른 놀이공원들도 마찬가지이지만 놀이공원의 티켓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각 놀이공원은 밤 시간대의 티켓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에버랜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또, 에버랜드의 이벤트, 혜택들을 잘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놀이공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를 이용해 티켓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삼성, BC, 하나, 현대, 신한, 농협 등의 카드를 이용하시면 이용권을 할인받으면 됩니다. 자신의 카드가 에버랜드 할인을 지원하는 지 알아보세요.


이용권


▲ 기본적인 에버랜드의 입장권입니다. 주간권은 52,000원 야간권은 43,000원입니다. 여기서 이벤트, 혜택, 제휴카드 할인 등을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대사항


▲ 연령, 장애인, 국가유공자, 휴가군인, 다자녀 가정 우대에 관한 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특히 휴가군인에 대한 우대는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관련사항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입장권


▲ '이용권'이 아닌 '입장권'은 조금 더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에버랜드의 놀이시설들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돈을 조금 더 들여서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낫겠죠?



▲ 8월 1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야간권을 우대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홈페이지를 잘 살펴보시면 다양한 할인혜택들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에버랜드의 연간 운영시간에 대한 내용입니다. 11월엔 8시에 폐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12월엔 25시까지 운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탄력적일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교통정보


에버라인을 이용한 다음 셔틀버스를 이용해 에버랜드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버스에 대한 정보입니다.



인천 및 경기도에서 출발하는 버스에 대한 정보입니다.





강남역 - 에버랜드 이동 팁


▲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방법이므로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교통수단을 이용해주세요.


지금까지  야간개장할인, 운영시간, 교통수단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읽기]

[문화생활/놀이시설] - 롯데월드 할인 야간개장 팁

[문화생활/축제] - 태안 빛축제 2016 이용시간 입장료 정리

[문화생활/축제] - 청도프로방스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시간 입장료 할인

[문화생활/축제] -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운영시간 입장료 셔틀버스




공감은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